대구경북종친회

파주염씨 대구.경북종친회 정기총회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廉吉淳 댓글 0건 조회 768회 작성일 19-09-03 13:29

 파주염씨 대구.경북종친회는 지난 630(일요일) 오전1130분 신동궁식당(대구시 동구 효목동, 동촌유원지 내)에서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내빈과 회원 40여명의 일가 분들이 참석하여 모두들 오랜만에 만나게 되어 정답게 인사를 나누었다

이어 길순 총무의 사회로 개회선언과 함께 내빈소개, 내빈축사, 본 회 성해회장의 인사와 새로이 자리를 함께한 김해종친회 규일 회장, 경북 청도군 소천면 문중 호묵회장의 소개와 인사로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안동진보 복진회장은 바쁜 일정으로 참석치 못해 미안하다며 참석 하신 분들께 전해달라며 선물을 준비해 주셨다.

 본 종친회 성해회장의 인사말씀에 이어서 학광 고문님과 종우 고문님의 축하말씀도 함께 하였다.

회순에 따라 2018년도 종무보고 및 재무보고에 이어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임원개선도 있었다.

 임원개선에선 성해회장은 만창 일치로 유임되었으며 부회장 및 감사, 이사에 대한 신임 집행부를 구성하고 종친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으로 제2의 도약을 이루자고 결의했다.

 연임된 성해회장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감사한 마음과 지난 한 해 동안 종친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수고하신 모든 지역 부회장님께 공을 돌리면서 고마움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각 지역에서 열심히 종친회를 위해 수고해 주시는 부회장들께 조상을 받드는 위선사업과 종친일가끼리 서로 돕는 부종사업 또한, 본회를 위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데 앞장서 줄 것을 약속하며 모든 종친 일가분들께서 본 회의 발전과 대종회를 위해 계속 노력과 협조와 성원을 당부했다.

 또한 바쁘신 가운데도 본 회 발전을 위해 참석해 주신 내빈께도 감사의 인사말과 함께, 종친회 발전과 안녕을 위한 건배 제의도 함께하였다.

 이어서 식사를 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지낸 일들과 앞으로의 사업구상 얘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대종회 전달사항, 각 문중의 활동상과 앞으로의 최대과제인 후손 육성에 관한 토의를 하며, 운영에 대한 방법과 경험담, 앞으로의 방향 등 많은 정보를 교환하였으며, 정기총회 준비를 위해 많은 협조와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본 회 성해회장과 길순총무에게 감사의 인사와 박수를 보내면서, 본 회 정기총회의 열정은 문중의 발전과 단합을 위해 그 어느 해보다 더욱 알차게 진행 되었다.

다음은 대구.경북종친회 임원진이다.

  *고 문 : 학광, 종우

  *자문위원 : 덕상, 영수, 일해

  *회 장 : 성해

  *부 회 장 : 길성, 복진, 상운, 성용, 순천

  *감 사 : 성영, 종욱

  *총 무 : 길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